쇼핑몰 검색

NOTICE

제목 [공지] 자주 묻는 질문들 FAQ 작성일 18-04-03 10:21
글쓴이 MGK_고객센터 조회수 274

본문


안녕하세요 :D


고객님의 삶을 더욱 안전하게, 편안하게, 여유롭게 하고자 노력하는 엠지케이입니다 ♡

항상 엠지케이몰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조금 더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내용들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

문의 주시기 전 참고해주시면 더욱 빠른 상담이 가능하오니 꼭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1. 주문/입금문의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늦어지거나 미입금으로 확인돼요.

A. 저희 엠지케이몰은 주문 및 입금확인을 수동으로 직접 확인하고 있습니다.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또는 동명이인의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혹시라도 입금확인이 2~3시간 이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나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메시지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032-831-8443)로 연락 주시거나, Q&A게시판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일배송을 원하신다면, 꼭! 오후 4시 이전에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




Q. 비회원으로 구매하였는데, 주문조회 어떻게 하나요?

A. 비회원주문시에는 주문번호와 주문해주실 때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알고 계셔야만 조회가 

가능하오니 해당 정보를 필히 메모해 두시길 바랍니다.

★TIP.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신규가입 1000원 적립금각종 할인혜택 등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엠지케이몰 회원이 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 후 주문을 권장합니다 ^^★




Q.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주문번호를 몰라서 조회가 안 되고 있어요.

A. 고객센터(032-831-8443) 운영시간(09:00~18:00)내에 언제든 연락 주시면 주문번호를 모르셔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카드결제 취소했는데 취소가 안 되고 있어요.

A. 카드결제취소 시, 카드사 사정에 따라 최대 일주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 카드결제 시에는 결제취소로만 환불가능합니다.★




Q. 주문취소 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아요.

A. 결제를 완료하시고 나서 주문을 취소 하셨을 경우, 간혹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032-831-8443)로 연락주시거나 Q&A 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빠르게 환불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배송문의


Q.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A. 고객님의 물품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안전하게 배송됩니다.




Q.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후 4시 이전 결제 완료 및 입금 확인 건에 한하여 당일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주말 결제완료 및 입금 확인 건은 차주 월요일에 출고됩니다.

(택배사의 물량 폭주, 폭설 및 폭우 등의 자연재해, 당사 주문 폭주로 인한 일시품절이나 예약주문 중에는 

출고 날짜가 달라질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원케이스제품에 한하여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기타 악세서리 제품은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 선불 배송비 2,500원이 추가 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단,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기존 배송비에서 3,000원이 추가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또한 이벤트 상품에 대하여 일부 배송비할인이 다를 수 있습니다.)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엠지케이몰의 회원이시라면

홈페이지 우측상단 > 주문내역확인 에서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이신 경우 

홈페이지 우측상단 > 주문내역확인 > 주문서번호,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번호를 이용하여 CJ택배에서 직접 확인도 가능합니다.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A. 제품이 출고하기 전(상품준비 중)이라면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32-831-8443)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원하시는 주소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배송중)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내역확인에서 고객님의 상품현황을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Q. 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A. 토요일에는 출고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토요일에 배송을 해주시는 기사님도 계시지만, 

해주지 않는 분들도 계셔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반품/환불 문의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아직 입금을 해주시기 전이라면 주문내역확인에서 주문을 취소해주신 뒤

다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같은 가격의 제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요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요청 부탁드립니다)

만일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과 이미 결제된 상품이 가격차이가 있을 경우

교환이 아닌 취소처리를 해드리며 환불처리 후 다시 주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후에는 제품교환이 불가능하며 작업상황에 따라 일부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Q.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A. 

-단순변심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반품 시 제품 및 무료증정 사은품은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제품포장포함)

*무료배송으로 수령하신 고객님- 왕복배송비 고객부담

*초기배송비 부담하신 고객님- 반품배송비 고객부담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제품에 문제 발생 시, 구매일로부터 30일내 무상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고객과실 제외)

이 경우, 배송료는 MGK에서 전액 부담하여 새 제품으로 교환/환불 해드립니다.

(단,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 교환 및 반품 시, 상품 및 패키지 실링 등이 훼손되면 보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반품 및 교환 신청방법: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엠지케이 고객센터(032-831-8443)으로 접수 가능합니다.

또는 Q&A에 남겨주시면 고객님과 연락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은 CJ대한통운(편의점 택배 제외)1588-1255로 접수 부탁 드리며, 타 택배사 이용 시, 선불 부담 해주시길 바랍니다.



-교환/환불은 동일 제품 1회에 제한함:

인터넷 사이버몰 이용 표준약관 제 14조 환급, 반품 및 교환 규정에 의거합니다.



이상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내용들을 정리해드렸습니다 ^^

그 외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시거나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다면

언제든 Q&A게시판과 고객센터(032-831-8443)으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링코 오프라인매장에 저희 +원케이스가 입점하였습니다. 2018-04-03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NOTICE AGREEMENT PRIVACY POLICY COMPANY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